스포츠월드

검색

케이윌,'복면가왕'아기해마 맞나?..."보이스톤 100% 일치"

입력 : 2017-07-16 21:26:59 수정 : 2017-07-16 21:2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방송화면
'복면가왕' 아기해마가 새 가왕으로 등극한 가운데, 그를 두고 케이윌로 많은 이들이 추측하고 있다.

16일 오후 MBC '일밤-복면가왕'에선 60대 가왕 결정전이 방송됐다. '바다의 귀염둥이 아기해마'가 새 가왕에 올랐다.

이날 3라운드에선 '시금치 먹고 파워업 뽀빠이'가 서태지의 '울트라맨이야'를 파격 선곡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바다의 귀염둥이 아기해마'는 BMK의 '꽃피는 봄이 오면'을 열창했다. 투표에서 패한 '시금치 먹고 파워업 뽀빠이'는 그룹 파란 출신 라이언이었다. 지금은 배우 주종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어 가왕 결정전에선 59대 가왕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가 휘성의 '안되나요'를 선곡했다. 리드미컬한 창법으로 섬세하게 열창해 관객들을 사로잡은 무대였다.

하지만 결과 발표에선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가 아쉽게 패했다. '바다의 귀염둥이 아기해마'가 60대 가왕에 등극했다. 가면을 벗은 '맛있으면 0칼로리 MC 햄버거'는 김조한으로 밝혀졌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wkdw**** 케이윌 잘하긴 하는데.. 워낙 노래 많이 들어서.. 그리고 소향듣다가 들으려니까 약간 성에 안찬다","rkdd**** 아기 해마 케이윌이라고 스포하지마아","an57 **해마 케이윌로 추정 분위기이네요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