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f(x) 루나, 서현 지원사격…‘도둑놈 도둑님’ OST 불렀다

입력 : 2017-07-15 11:44:56 수정 : 2017-07-15 11:44: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도둑놈 도둑님’ OST 2번째 주자가 베일을 벗었다.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 측은 지현우에 이어 f(x)의 '루나'가 OST 두번째 주자로 참여해 오는 15일 발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속도감 있는 스토리와 주인공들의 로맨스가 본격 점화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도둑놈 도둑님'의 두 번째 사운드 트랙 ‘Where Are You’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 그리고 실력을 겸비한 f(x)의 루나가 참여해 드라마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Where Are You'는 미디움 팝 발라드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한번 들으면 잊혀질 수 없는 멜로디 그리고 루나의 애절한 목소리가 드라마의 장면과 주인공들의 감정을 더욱 깊게 느끼게 해준다. 'Where Are You'는 오준성 작곡가만의 섬세한 사운드 그리고 멜로디 안에서 깊은 감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주군의 태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꽃보다남자','검사 프린세스' 등 로맨틱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OST는 ‘도둑놈 도둑님’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리메이크 곡을 포함, 다양한 장르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송으로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판타스틱한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 적인 스타일리쉬한 음악으로 구성된 드라마 OST가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