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이·강남, 데이트 사진 공개 '열애는 NO, 포옹은 OK?'

입력 : 2017-07-14 13:21:39 수정 : 2017-07-14 13:57: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겸 가수 유이와 가수 강남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4일 한 매체는 유이와 강남이 SBS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을 함께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중! 갑작스런 전화에 너무 당황스럽네요. 강남 오빠랑 정글로 친해져 밥도먹고 다같이 편하게 만난적은 있습니다. 근데 그걸 무조건 다 열애로 봐주시면,,슬퍼요. 여러분! 진짜 뭔가 제가 연인이 생기면 말하겠습니다! 지금은 열일중!!!”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하며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맨홀’의 대본 사진을 게재했다. 유이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도 “본인 확인 결과,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만 유이의 직접 해명이 이어진 후, 해당 매체는 유이와 강남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된 사진은 지난 8일 촬영된 것으로 두 사람은 손을 잡고 포옹을 하는 등 여느 연인과 같은 모습을 보였다.

열애설과 열애 부인, 연이어 데이트 사진까지 공개된 가운데 유이와 강남이 열애설에 대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