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와블, 한국X싱가포르 '단짠 데이트' 첫 주자…'말랑말랑' 발매

입력 : 2017-07-12 10:51:00 수정 : 2017-07-12 10:5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리웨이 뮤직앤미디어
'러브 & 푸드(Love & Food)'를 주제로 한국과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인디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이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단짠 데이트'의 첫 번째 싱글이 공개된다.

12일 리웨이 뮤직앤미디어에 따르면 단짠단짠한 음악을 들려주는 '단짠 데이트'의 첫 주자로 와블(WABLE)의 '말랑말랑'과 베카(BECKA)의 '소 스답(So Sedap)'이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와블이 들려주는 '말랑말랑'은 중독성 강한 예쁜 가사를 가진 곡으로 와블 특유의 귀엽고 청아한 보컬 하모니가 곡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 줬다. 베카의 '소 스답'은 리듬감이 돋보이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넘버다. 말레이어로 '맛있는'이라는 뜻을 품은 제목처럼 싱가포르의 대표 관광지인 차이나타운을 비롯, 먹거리인 카야 토스트, 치킨라이스 등을 노랫말로 가미했다.

'단짠 데이트'의 문을 여는 와블은 tvN 화제의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OST '보라빛향기'와 '또 오해영'의 OST '사르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싱어송라이터 듀오다. 베카는 팝, 재즈, 소울, R&B 등을 기반으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퍼포먼스 실력까지 겸비한 싱가포르 대표 싱어송라이터.

특히 이 두 팀은 지난 6월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인 '샤인 페스티벌(SHINE FESTIVAL)'에서 열린 '단짠 데이트' 콘서트에서 콜래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단짠 데이트'의 첫 주자인 와블과 베카의 음악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