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인, 주지훈 결별 암시는 이때부터?...연인 간접 질문에 '철벽방어'대답한 방송 장면

입력 : 2017-07-07 12:10:46 수정 : 2017-07-07 12:10: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가인이 배우이자 연인 주지훈에 대해 언급한 방송장면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가인은 과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 한 바있다.

당시 방송에서 MC 김성주는 “지켜야 할 주의사항이 있냐”라며 의미심장하게 물었다.이에 가인은 “생각하는 게 어떤 건지 모르겠지만 없다. 난 굉장히 똑똑하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안정환은 “저는 이 냉장고를 열어봤을 거 같은 수컷을 본 적이 있다”라며 가인의 연인인 배우 주지훈을 언급했다.

가인은 안정환에 “우리 아버지를 뵌 적이 있냐”라며 태연하게 대처했다.

이어 가인은 “맛집을 찾아다니다보니 자연스레 술이 늘게 되었다”고 말했고 “누구와 맛집을 다니며 술을 마셨냐”는 질문에 당황하며 “동창…?”이라 대답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7일 한 매체는 가인과 주지훈이 열애 3년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두 소속사는 아직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