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보이스퍼, 아름다운 화음으로 재탄생시킨 지드래곤 '무제' 커버 화제

입력 : 2017-07-07 10:56:46 수정 : 2017-07-07 10:56: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에버모어뮤직
보이스퍼의 아름다운 화음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보이스퍼의 공식 SNS 채널에 지드래곤의 '무제'를 커버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갔고, 20만 조회수를 훌쩍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에는 보이스퍼 멤버들이 편안한 자세로 '무제'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원곡의 매력과는 조금 다르게 보이스퍼만의 아름다운 화음은 물론 멤버 각자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재해석한 '무제'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 시즌6에 삼선슬리퍼를 신은 고등학생 보컬그룹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자신들을 알린 보컬 그룹.

지난 2016년 3월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정식 데뷔한 이후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 '어쩌니' 등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를 꾸준히 선보여 왔다. 특히 최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해 정동하와 함께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현재 보이스퍼는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스틸과 재킷, 가사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사전 프로모션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들은 오는 13일 새 싱글 '반했나봐'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