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은아X유소영 ‘비스티걸즈’, 13일 개봉 확정

입력 : 2017-07-06 11:18:57 수정 : 2017-07-06 11:18: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영화 ‘비스티보이즈’의 여성판으로 알려져 크랭크인 당시부터 세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고은아, 유소영 주연의 영화 '비스티걸스'(제작 마고필름)가 7월 13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비스티걸스'는 고은아가 텐프로 마담역으로 유소영이 텐프로 에이스로 출연하여, 파격적인 노출과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신인연기자 출신 아가씨역으로 3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았던 신예 김서지가 텐프로 아가씨 역으로 출연하여 파격적이고 수위 높은 베드씬을 소화했다고 알려져 과연 베드씬의 수위가 어느 정도 일지에 대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제작사인 마고필름 관계자는 "수위 높은 베드씬과 룸 안에서의 겁탈 장면 등 파격적인 촬영 분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많은 분들이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 준만큼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영화의 개봉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영화 ‘비스티걸스’는 강남 화류계를 주름잡는 여성 호스티스들의 화려한 삶을 적나라하고 자극적이게 보여주며, 실감 나는 텐프로 업소의 모습과, 연예기획사대표와 텐프로 마담과의 모종의 거래를 통해 힘없는 신인연기자를 업소에 팔아넘기고 성매매를 알선하는 등 연예계의 부정적인 모습과 유흥업소 아가씨들의 일상을 적나라하게 파헤치고 리얼하게 담은 작품으로, 주연배우로는 고은아, 유소영, 김서지, 이정혁, 신민철이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 장태성과 손호균, 류성현이 특별출연한다.

한편, 영화 '비스티걸스'의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비스티걸스 드디어 개봉하네” “예고편 대박 꿀잼 기대만발” “과연 노출 수위는? ”텐프로라 10점줍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영화 개봉의 기대를 한껏 드러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