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지원, 첫 사극 ‘조선명탐정3’ 출연 확정 ‘종횡무진 활약’

입력 : 2017-07-06 09:48:45 수정 : 2017-07-06 09:48: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김지원이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에 출연, 생애 첫 사극 연기를 펼친다.

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김지원이 영화 ‘조선명탐정3’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며 “스크린을 통해 생애 첫 사극 연기를 선보일 김지원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선명탐정3’는 의문의 흡혈 연쇄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다시 뭉친 명탐정 김민(김명민)과 서필(오달수), 그리고 기억을 잃어버린 채 이들과 함께 하는 여인(김지원)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2011년 ‘조선명탐정: 각시투구 꽃의 비밀’을 시작으로 2015년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로 연이은 흥행에 성공한 김석윤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는다.

이 가운데 김지원은 기억을 잃은 채, 김명민, 오달수와 함께 사건을 풀어나가는 여인으로 분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능동적인 태도로 사건 해결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며 극을 함께 이끌어 갈 예정이다. 이에 기존의 ‘조선명탐정’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할 김지원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지원은 ‘조선명탐정3’를 통해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그간 로맨틱 코미디부터 공포, 멜로까지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김지원이 선보일 사극 연기는 어떨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동안 김지원은 드라마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SBS ‘상속자들’, 영화 ‘무서운 이야기’, 웹영화 ‘좋은 날’ 등에 출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져왔다. 또한, 지난 해 종영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매력만점 군의관 윤명주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2TV ‘쌈, 마이웨이’에서 거침없이 솔직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최애라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에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접수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칠 김지원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조선명탐정3’는 8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