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AV, '더쇼' 컴백 첫 무대 성료 '시선장악'

입력 : 2017-07-04 19:43:17 수정 : 2017-07-04 19:43: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보이그룹 VAV가 ‘더쇼’로 첫 컴백 무대를 성황리에 마쳤다.

VAV는 4일 방영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ABC(Middle of the Night)’ 첫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VAV는 신곡 ‘ABC’ 뮤직비디오 속에서 선보였던 청량감 넘치는 헤어스타일이 아닌 성숙함과 섹시함이 돋보이는 흑발로 무대에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달콤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라벤더 컬러의 의상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앞서 VAV의 새 앨범 'ABC'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보 'ABC'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루프 위에 VAV만의 펑키함과 청량감을 더한 곡으로 명실상부 K-POP 최고의 프로듀서인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았다.

VAV 디지털 싱글 앨범 'ABC'로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