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AV, 신곡 'ABC' 발표하고 전격 활동 개시

입력 : 2017-07-04 16:35:16 수정 : 2017-07-04 16:35: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보이그룹 VAV가 신곡 'ABC(Middle of the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4일 정오, VAV는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ABC'를 공개했다.

새 앨범 'ABC'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루프 위에 VAV만의 펑키함과 청량감을 더한 곡으로 명실상부 K-POP 최고의 프로듀서인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았다. 또한 히트 작사가 Mafly의 감미로운 가사가 더해져 뻔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를 특유의 감각적인 구성과 재치 있는 표현으로 깊이 있게 그려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VAV는 컴백에 하루 앞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하는 파격 이벤트를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VAV는 4일 오후 SBS MTV ‘더쇼’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