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진아, '진아식당' 시리즈 두번째 앨범 '랜덤' 발표

입력 : 2017-07-04 10:34:42 수정 : 2017-07-04 10:34: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이진아가 새 앨범 ‘랜덤’으로 전격 컴백한다.

이진아는 4일 소속사 안테나의 공식 SNS를 통해서 키치한 드로잉이 돋보이는 한 장의 그림을 공개했다. 공개된 그림 속에는 이진아의 ‘RANDOM’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미니음반의 발표일인 ‘7월 20일 오후 6시’의 날짜를 명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진아는 작년 6월 ‘진아식당’시리즈의 첫 번째 메뉴 ‘애피타이저’ 음반을 발표해 또 한 번 팝재즈계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을 한 바 있다. 타이틀곡 ‘배불러’는 재즈 베이스에 과감하고 다양한 악기편성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특히 공연계에서 독보적인 라이브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오는 20일 이진아가 1년 1개월만에 발표하는 ‘랜덤’은 ‘진아식당’ 시리즈의 두 번째 메뉴 ‘메인디쉬(main dish)’인만큼 이진아만의 독특한 감성, 유려한 재즈 피아노 선율과 독특한 시선을 기반으로 한 웰메이드 팝재즈 넘버로 7곡을 꽉 채워 스펙트럼의 확장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랜덤’을 필두로 한 7곡에서 화려한 화성 밑에 잔잔히 흐르는 멜로디와 가사 한 줄마다 세상을 대하는 따뜻한 시선은 변함이 없고, 노래마다 강약 조절의 완급이 더욱 확실해져 성숙한 카리스마까지 엿보인다. 이진아가 다양한 공연과 페스티벌을 통해 미리 선보인 곡들은 과감한 퍼포먼스와 캐치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에 인기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진아는 오는 20일 미니음반 ‘랜덤’을 발표, 팝재즈의 지평을 새로이 열 계획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