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 상대 확정! 日 마에사와 토모

입력 : 2017-07-03 09:12:31 수정 : 2017-07-03 09:12: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오는 8월12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ROAD FC 041 출전을 앞두고 있는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18, 팀제이)의 상대가 확정됐다. 이예지의 이번 상대는 일본의 마에사와 토모(30, 리버설짐 타치카와 알파)다.

이예지는 프로 데뷔 직후 일본의 베테랑들을 상대로 2연패를 기록했지만 끊임없는 훈련 끝에 현재 3연승을 달리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국내 종합격투기 역사상 첫 여성부 리그로 치러진 ROAD FC 037 XX(더블엑스)에서는 데뷔전 상대였던 '일본 격투여왕' 시나시 사토코에게 패배를 안기며 리벤지에 성공하기도 했다.

마에사와 토모는 지난 2012년 프로 파이터로 데뷔해 14전을 치렀다. 이예지에 비해 경험적으로 앞서는 파이터다. 일본 단체 DEEP JEWELS에서 활동하며 쿠로베 미나, 타카노 사토미 등 한국 팬들에게도 익숙한 파이터들을 상대해왔다.

만약 이예지가 마에사와 토모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면 ROAD FC 여성부 사상 첫 4연승을 기록하게 된다.

정문홍 대표는 "고심 끝에 이예지와 마에사와 토모의 경기를 확정지었다. 오랜만에 강원도 원주에서 개최하는 이번 대회에서 두 선수 모두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경기 보여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