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업텐션, '뮤직뱅크'서 첫 컴백 무대… 역대급 강렬

입력 : 2017-06-30 18:10:23 수정 : 2017-06-30 18:10: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이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컴백무대를 가졌다.

3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업텐션은 미니앨범 ‘스타;덤(STAR;DOM)’의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컴백 무대를 통해 탄탄한 러닝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업텐션은 블랙과 블루를 매칭시킨 의상과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에 올라 새 앨범의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러닝 퍼포먼스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신발 끈을 묶는 안무, 총을 쏘는 듯한 안무 등 달리기의 과정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시작해(Runner)’는 팝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뭄바톤 계열의 댄스곡으로 사랑을 달리기에 비유해 혼자 앞서가거나 뒤쳐져서도 안 되는 사랑의 어려움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내 페이스를 조절하고 싶은데 늘 앞서가는 나의 마음 따라가’, ‘가슴이 터질듯해 숨이 차올라 뛰는 것처럼 힘이 들어’ 등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숨이 차오르게 달려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음원을 공개한 업텐션은 오는 7월 1일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컴백 무대를 가진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