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저단신]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회원 전용 요금 론칭 外

입력 : 2017-06-28 21:53:21 수정 : 2017-06-28 21:53: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회원 전용 요금 론칭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을 론칭 했다.

하얏트 브랜드 충성 고객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의 객실 최적가 보장제와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전용가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된다. 하얏트월드 회원은 이밖에도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및 스파 이용, 미팅주최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은 영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할 수 있으며, 무료 회원가입을 통한 로그인 후 이용할 수있다. 하얏트 월드 회원 전용 요금은 호주, 한국, 괌, 일본 등 적용 범위를 단계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각 호텔 및 지역마다 할인폭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서브원 곤지암리조트 '그린 썸머 패키지' 출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7월 1일부터 9월 3일 여름휴가 동안 시원한 녹음 속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그린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린 썸머 패키지’는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휴가를 즐기는 바캉스족을 위해 세 가지 컨셉의 패키지로 구성된다. 시원한 녹음이 펼쳐진 화담숲에서 힐링할 수 있는 ‘림(林)패키지’를 비롯해 자연과 함께하는 미술관에서 고품격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미(美)패키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객실과 카페라운지 이용을 결합한 ‘희(喜)패키지’가 다채로운 여름 휴가를 선사한다.

‘림(林)패키지’는 객실 1박과 화담숲 입장권 2매가 제공되고 ‘미(美)패키지’는 객실 1박과 도슨트를 포함한 모아뮤지엄 2인 입장권으로 구성된다. 또한 ‘희(喜)패키지’는 객실 1박과 생태하천이 내려다보이는 카페라운지의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모든 패키지에는 패밀리스파 30%, 사우나 30%, 곤돌라 30% 등이 포함된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포함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