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리얼' '트랜스포머' 혹평 효과… '박열' 예매율 1위 차지

입력 : 2017-06-28 15:08:01 수정 : 2017-06-28 15:07: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리얼’의 혹평에 경쟁작 ‘박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박열’이 개봉 당일인 오늘(28일), 경쟁작들을 제치고 영화진흥위원회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화제작임을 입증한 것.

영화 ‘박열’은 1923년 도쿄, 6000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믿기 힘든 실화를 그린 영화다.

영화 ‘박열’은 시대극의 틀을 깨는 새롭고 강렬한 이야기, 진정성이 전해준 뜨거운 감동과 여운 등 작품성과 배우들의 호연, 그리고 영화적 재미까지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자발적인 입소문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확산되어 개봉 전부터 최고의 영화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2017년 최고의 기대작 ‘박열’이 개봉 당일인 오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트랜스 포머: 최후의 기사’와 동시기 개봉작 ‘옥자’ ‘리얼’ 등 모두 제치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여름 극장가 흥행 포문을 열었다. 특히 ‘박열’은 대규모 제작비가 소요된 동시기 개봉작들에 비해 적은 제작비에도 작품에 대한 호평과 입소문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기존 시대극의 전형성을 탈피한 통쾌한 스토리와 유쾌한 웃음, 실화가 주는 진정성과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로 폭발적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개봉 당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영화 ‘박열’은 절찬 상영 중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