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시노자키 아이, '스캔들' 상대 이홍기? "친구다, 가끔 연락하고 지내"

입력 : 2017-06-25 22:20:48 수정 : 2017-06-25 22:20: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BC 캡처
일본의 배우 겸 가수 시노자키 아이가 스캔들 상대였던 이홍기를 언급했다.

2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는 시노자키 아이가 직접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에서 온 시노자키 아이다. 지난해에 모 잡지 화보를 찍어는데 상을 받아서 시상식에 참가하러 왔다"라고 밝혀 출연 계기를 전했다.

이어 이날 시노자키 아이는 외모 관리 비법에 대해서는 "좋아하는 것을 먹고 행복하게 지낸다"라며, 좋아하는 한국 음식과 관련해서는 "간장 게장을 좋아한다"며 한국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과거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열애설에 대해 "친구다. 이번에는 연락하지 않지만 가끔 연락하고 지낸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이날 시노자키 아이는 트와이스를 꼽으며, 한국 아이돌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