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우 이시언, '다시 만난 세계' 캐스팅 완료

입력 : 2017-06-24 15:02:02 수정 : 2017-06-24 15:02: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이시언이 SBS 새 수목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캐스팅이 확정됐다.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SBS 새 수목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 캐스팅, 주인공 성해성(여진구)의 친구 신호방 역을 맡아 안방 극장을 찾는다.

‘다시 만난 세계’ 는 열여덟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로,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 공심이’ 의 백수찬 PD와 이희명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시언이 연기하는 신호방은 오지랖은 넓지만 속이 깊은 캐릭터로 고교시절엔 오락반장으로 현재는 친구들이 모두 떠난 청호시에 남아 치안을 책임지는 성실한 경찰관이 된 인물이다. 또한 친구들 사이에서 연락책을 자처하는 유쾌한 캐릭터로 더욱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매 작품마다 주목 받고 있는 그가 판타지가 가미된 로맨스를 다루는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는 이시언을 비롯해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등 차세대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수상한 파트너’ 의 후속으로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