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떠나요, 둘이서’ 전소민 “절친 이채영, 내게 소맥 같은 사람”

입력 : 2017-06-23 13:53:33 수정 : 2017-06-23 13:53: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탤런트 전소민이 절친 이채영과의 우정을 술로 비유해 흥미를 더한다.

내일(24일, 토) 밤 방송되는 ‘떠나요, 둘이서’에서는 호랑이띠 동갑내기 절친 이채영과 전소민의 여수 우정 여행기가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스스로를 '술'로 비유해보자는 이채영의 물음에 전소민은 "나는 잘 모르겠는데, 너는 나한테 '소맥'같은 사람이다"라고 말문을 열어 그녀를 웃음짓게 했다. 이어 "항상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편한 친구고 내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기 때문이다. 하지만 과하게 만나다 보면 건강을 해치기도 한다"고 덧붙여 또 한번 채영을 당황케 했다.

또 그녀들은 연기에 대한 꿈을 포기할 뻔 했던 힘든 시절의 얘기도 나눴다. 전소민은 "오히려 10대, 20대에 사춘기가 오지 않고 내 사춘기는 30살에 온 것 같다"고 운을 떼며 "스스로는 많은 노력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그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 때 스스로에 대한 회의감이 컸었다"고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한편, 떠나요, 둘이서'는 연예계 절친 둘이서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계획부터 일정까지 오로지 둘만이 만들어가는 DIY 여행 프로그램. 특히, 셀럽들이 직접 여행을 기획, 설계하고 실행하는 과정을 가감 없이 전하면서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킨다.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에서 펼쳐지는 전소민과 이채영의 '우정 여행'을 담은 '떠나요, 둘이서'는 내일(토) 밤 11시에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