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입덕 유발 ‘우아진 무한매력’ 분석

입력 : 2017-06-23 09:07:37 수정 : 2017-06-23 09:07: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김희선이 ‘품위있는 그녀’에서 무한대 매력을 선보이며 영원한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에서 ㈜대성펄프 둘째 며느리 우아진(김희선 분)으로 높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이는 김희선이 비밀스러운 두 얼굴과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패션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극 중 김희선은 눈부신 미모와 성격, 재력, 가정까지 너무나 완벽한 캐릭터 우아진을 맡았다. 방송 전부터 공개된 티저 영상과 하이라이트를 통해 기대감을 높였던 김희선은 첫 회 오프닝에서 김선아(박복자 역)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등장,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으로 돌아가 시작된 이야기에서 김희선은 착한 얼굴의 우아진을 보여줬다. 특히 가정에서는 집안의 대소사를 책임지는 사랑받는 며느리이자 엄마로, 밖에서는 지인들과 돈독한 친목을 쌓으며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여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김희선의 ‘우아진룩’도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1, 2회에서 김희선이 선보인 패션은 화려하고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캐릭터의 특성까지 고스란히 묻어나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는 반응. 홈웨어, 요가복, 브런치 모임, 골프웨어 등 어떤 의상이든 항상 우아함을 기본으로 한 김희선의 우아진룩은 여성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명불허전 워너비 스타로 다시 한 번 인정받고 있다.

이처럼 김희선은 국가대표 급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연기, 그리고 자신의 장점인 인간미를 더해 맡은 역할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다. 완벽하고 화려한 이면에 자칫 위화감이 느껴질 수 있는 우아진을 모두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로 탄생시켰고 미스터리한 연기도 막힘없이 소화하며 매회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김희선은 이제 2회가 방송된 ‘품위있는 그녀’에서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더하며 이번 주 방송 시청 욕구를 부르고 있다.

한편, 여성들이 사랑하는 김희선이 품위있는 우아진으로 활약 중인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내일(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