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경남FC, 창원지방법원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17-06-23 09:05:50 수정 : 2017-06-23 09:05: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창원지방법원(법원장 박효관)이 21일(수) 오전 10시 30분 창원지방법원 소회의실에서 축구를 통한 보호소년 정서 함양 및 경남FC 임직원과 선수단의 법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창원지방법원 박효관 법원장 외 관계자가 자리해 주셨고, 경남FC에서는 조기호 대표이사, 김종부 감독 외 사무국 임직원들이 업무협약 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였다.

창원지방법원은 구단 소속 임직원 및 선수단의 법인식 개선을 위한 특강 지원, 구단의 사회 공헌 활동 및 지역 내 봉사활동을 위하여 기관 연계를 지원한다.

경남FC는 보호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회복센터에 위탁중인 보호소년들에게 축구강습 기회를 제공하고 그 가족에게 홈경기 무료관람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창원지방법원 박효관 법원장은 “이번 협약이 시작이고, 이 협약에 따라서 경남FC 소속 임직원 및 선수단 모두 보호소년들을 위해서 훌륭한 활동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달려가겠다”고 답했다.

경남FC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기관 및 단체와의 MOU 체결을 통하여 후원과 경기 관람 문화 조성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상생 발전은 물론이며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기로 하였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경남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