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삼성, 폴더폰 스타일 '갤럭시 폴더2' 출시

입력 : 2017-06-22 19:08:43 수정 : 2017-06-23 17:06: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준호 기자] 삼성전자가 폴더폰 스타일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 폴더2’를 내놓는다.

‘갤럭시 폴더2’는 전후면 외관에 매끈한 소재를 채택해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레트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적이다. 손에 닿는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그립감도 돋보인다.

특히 사용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96.6㎜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더욱 커진 무광 키패드로 문자 입력 시 오타를 줄여준다. 연락처, 문자, 카메라 등의 기능은 별도의 물리 버튼을 탑재해 보다 빠른 실행이 가능하다.

자주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소셜앱 키’도 있다. 카카오톡, 밴드 등 사용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 등 바로가기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만보계, 손전등, 데이터 사용 등의 정보를 한층 개선된 위젯으로 홈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이지모드’를 지원하고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아이콘과 글자 크기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탈착식 배터리를 탑재했고 안드로이드 6.0을 지원한다. 마이크로 SD 슬롯으로 최대 256GB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LTE와 3G 모델 2종으로 출시되며 색상은 블랙, 버건디 두 가지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