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듀2' 뉴이스트 강동호, 성추행 논란… "8년 전 학원차 안에서"

입력 : 2017-06-22 10:29:22 수정 : 2017-06-22 10:29: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도현 기자] 뉴이스트 강동호가 성추행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티니에 ‘뉴이스트 강동호 성추행 피해자다. 제발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2009년 겨울 중학교 1학년이고, 강동호가 중학교 2학년 때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있는 학원 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학원 차량 안에서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혔다.

이어 “옆자리에 앉은 강동호가 내 교복 위로 가슴과 허벅지 안쪽을 만졌다”며 “내 다리를 강제로 벌려 성기를 만지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당시 어린 마음에 이야기하면 나만 이상한 사람이 될 것 같아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공포심에 두려웠다”고 고백했다.

글쓴이는 “최근 강동호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주목받을 때마다 많이 힘들었다”며 “강동호의 소식이 계속 올라왔고 나는 또 다시 하루하루 고통 속에 지내게 됐다. 지난 5월 글을 올렸지만 당시엔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많은 분들에게 비난 받고 글을 삭제했다”고 말하며 뒤늦은 폭로 글에 대해 해명했다.

특히 그는 “저희 가족과 강동호 가족은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친한 사이였다”며 “제 어머니께서 강동호 어머니께 연락해 강동호의 번호를 받았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또 글쓴이는 강동호와 성추행 문제로 연락을 했지만 연락두절 상태라고 주장했다.

네티즌들은 “양쪽 이야기 다 들어보고 판단하자” “계속 회피하려는 반응은 의심을 살만하다” “성추행 당하면 몇 년 동안 잊히지 않는다” “8년 동안 괜찮다가 왜 이제와 그러는가” “이제 뜨려는데 이게 무슨 일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동호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인기를 끌며 최종 순위 1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d5964@sportsworldi.com

사진=강동호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