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엽기적인 그녀’ 심형탁, ‘의문사’ 오희중 발견 해결사 등극

입력 : 2017-06-20 09:44:55 수정 : 2017-06-20 09:44: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심형탁이 의문사 당한 민유환을 찾는 결정적 역할을 하며 극의 집중도를 높여주고 있다.

심형탁은 민유환(오희중 분)을 발견한 혜명공주(오연서 분)와 혜명공주를 지키기 위해 민유환에게 가지 못하도록 하는 견우(주원 분)사이에서 결정적 역할을 하고 있다.

월명(강신효 분)과 함께 사라진 오희중을 찾기 위해 도성 거리 곳곳을 헤매던 오연서와 주원을 발견한 심형탁은 이들에게 결정적 장소로 안내를 하며 관심을 끌었다.

심형탁은 남다른 눈치와 센스를 발휘해 오휘중이 피투성이가 된 채 쓰러진 곳을 발견할 수 있었다. 심형탁은 결정적인 순간마다 주원과 오연서를 도와주며 극의 재미를 주는 역할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심형탁은 극적인 전개와 반전의 재미를 주는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원과 오연서의 오작교 역할은 물론 미스터리한 스토리를 풀어내는 해결사 역할로 핵심 키워드를 알려주며 재미를 더하게 해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