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운 우리 새끼' 오연수, 스페셜 MC 출격… 이상민 어머니와 인연

입력 : 2017-06-19 17:32:45 수정 : 2017-06-19 17:32: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도현 기자] 배우 오연수가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다.

오연수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예고편에서 오연수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어머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상민 어머니는 “나 한 번 안아보자”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오연수는 이상민의 전 부인 이혜영의 절친으로 두 사람과 자주 교류하던 사이로 알려졌다. 이상민 어머니는 오연수에 “잘 지냈지? 애기 많이 컸지?”라고 말하며 안부를 물었다. 이에 오연수는 “많이 컸다”며 웃어 보였다.

출연진들은 “오연수와 이상민의 연결고리는 전 며느리 이혜영”이라며 “부부동반 모임도 자주 했다더라”고 말하자 오연수는 고개를 끄덕였다. 이상민 어머니는 “혜영이랑 상민이랑 친구처럼 지내면 좋겠다”며 전 며느리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오연수가 스페셜 MC로 참석한 ‘미우새’는 오는 25일 저녁 9시 15분 방송된다.

d5964@sportsworldi.com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