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OST 퀸' 거미,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 탄생

입력 : 2017-06-19 14:42:36 수정 : 2017-06-19 14:42: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거미가 부른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OST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정오 거미가 부른 SBS 월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OST인 ‘Because I Love You’ 음원이 공개됐다. 자타공인 ‘OST 퀸’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거미의 달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 ‘Because I Love You’가 공개되자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잘 살려낸다는 반응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거미의 OST ‘Because I Love You’는 드라마 속 견우(주원 분)를 향한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테마곡으로 맑고 청아한 거미의 보컬색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앞서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제작발표회 당시 V 라이브를 통해 오연서가 “OST에 거미가 참여했는데 노래가 정말 좋다”라고 전하면서 본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를 더했던 이 곡이 공개되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앞서 거미는 ‘눈꽃’, ‘그대라서’, ‘통증’, ‘날 그만 잊어요’ 등 절절한 감성이 묻어나는 OST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음악을 선사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믿고 듣는 OST 퀸’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You are my everything’과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음원 사이트 차트 올킬 장기집권을 이뤄내며 OST 강자임을 제대로 증명했던 거미가 이번 ‘Because I Love You’를 통해 그 자리를 이어나갈 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거미의 OST ‘Because I Love You’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