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채영, 비에스컴퍼니와 전속계약… 이시언-허가윤과 한솥밥

입력 : 2017-06-19 09:42:33 수정 : 2017-06-19 09:42: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한채영이 비에스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19일 비에스컴퍼니 측은 “배우 한채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서는 물론 인간적인 매력까지 겸비한 그녀가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하며 전속계약 사실을 밝혔다.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영은 최근에는 중국에 진출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중화권까지 점령해 글로벌한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어 올해 초 KBS 2TV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2’ 로 예능에 첫 도전장을 내민 한채영은 ‘걸그룹 프로젝트’ 에 참여해 방송에서 최초로 노래와 춤을 선보여 새로운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언니쓰’ 라는 이름으로 걸그룹으로 데뷔해 타이틀곡 ‘맞지?’ 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기도 했다.

예능을 통해 그 동안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바비인형’ 이미지와는 상반된 털털한 성격과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그녀는 현재 제 2의 전성기를 누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한채영과 손을 잡게된 비에스컴퍼니는 이시언, 배유람, 고준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된 엔터테인먼트로, 그녀와 함께 더욱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비에스컴퍼니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