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주운전 적발' 배우 구재이 "변명과 핑계 여지 없다…죄송하다"(공식입장)

입력 : 2017-06-16 17:56:55 수정 : 2017-06-16 17:56: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구재이의 음주운전 적발과 관련해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16일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구재이 씨는 어제(15일) 귀가를 하던 중 경찰에게 발견됐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51%로 나왔다. 현재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으며,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고 밝혔다.

구재이는 지난 15일 밤 서울 용산구 한남대교 부근에서 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당시 구재이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51% 면허정지 수준이었다.

jkim@sportsworldi.com

-다음은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구재이씨 소속사 마이컴퍼니입니다.

금일 오후 보도된 당사 소속 구재이씨 음주운전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구재이씨는 어제(15일) 귀가를 하던 중 경찰에게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51%로 나왔습니다.

현재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으며,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우 본인도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해서는 논의 중에 있습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