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예 마은진, 오는 18일 '인기가요' 무대 선다

입력 : 2017-06-16 09:32:42 수정 : 2017-06-16 09:32: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K팝스타6' 마은진이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신예 마은진은 SBS '인기가요' 출연을 확정 지으며 타이틀 곡 'I Understand'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알린 마은진이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에 첫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지면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종영한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마은진이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첫 데뷔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 곡 'I Understand'의 작곡과 피쳐링에 참여하며 마은진의 첫 솔로앨범에 적극 지원사격에 나선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인기가요 무대에 함께 오를 예정이어서 마은진의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마은진은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