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릭남표 달달 EDM 어떨까… 신곡 'Idea Of You' 발표

입력 : 2017-06-10 11:03:26 수정 : 2017-06-10 11:03: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에릭남이 유명 DJ이자 프로듀서 Arty(알티)와의 피처링 음원을 공개한다.

에릭남은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Arty(알티)와 함께한 신곡 ‘Idea Of You(아이디어 오브 유)’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신곡 ‘Idea Of You(아이디어 오브 유)’는 이별에 대한 스토리와 이성과 감정의 대립을 다룬 곡으로, 노래 자체는 열정적이고 매우 신나지만 대부분의 EDM 트랙에서는 찾을 수 없는 공감되는 가사로 리스너들로부터 큰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DJ Arty(알티)의 러브콜로 성사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Arty(알티)의 화려한 EDM 트랙에 에릭남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색다른 하모니를 이루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곡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전혀 다른 음악적 색깔을 가진 두 남자의 특급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에릭남은 지난 3월 소미와 듀엣곡 '유후(You, Who?)'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봄인가봐'에 이어 2연속 달달한 봄캐럴 주인공으로 등극했으며, 2017년 미국 유력 매체 포브스 아시아가 선정한 '2017년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인'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스타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