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남정, '라잇 나우'로 가요계 화려한 귀환

입력 : 2017-06-08 14:46:58 수정 : 2017-06-08 14:4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박남정이 새 미니앨범 '라잇 나우(Right now)'를 공개했다.

박남정은 8일 정오(낮 12시) 새 미니앨범 '라잇 나우(Right now)'를 주요 음원사이트에 발표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라잇 나우'는 타이틀곡인 '바로 이시간'을 비롯해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와 여러 믹스의 음악적 변주를 통해 보다 깊어지고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한다.

타이틀곡인 '바로 이 시간'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바로 이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흥겨운 댄스 장르로 풀어낸 노래다. 이 외에 선공개곡인 발라드 '멀리가요', 박남정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서정적 감성이 돋보이는 '나의 천사', '나의 인형' 등의 곡들이 담겼다. 메가히트 댄스곡들에 가려져 보지 못했던 박남정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돈스파이크가 앨범 전반에 참여해 박남정과 새로운 시너지를 냈다.

박남정이 완성도를 위해 발표일을 한 차례 미룰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이번 앨범을 제작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