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쇼케이스 성료

입력 : 2017-06-08 09:20:37 수정 : 2017-06-08 09:20: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한국 창작 뮤지컬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가 지난 5일 7시30분 신한 판스퀘어에서 진행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위대한 시작을 알렸다.

쇼케이스 티켓오픈 시, 25분만에 전석이 매진되어,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의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행사 직전 일부 취소표가 발생하기도 하였으나, 현장 판매로 모든 잔여 좌석이 판매되며 2017년 여름 가장 주목받는 뮤지컬임을 입증해 보였다.

2016 출연 배우였던 뮤지컬 배우 김대종의 사회로 진행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쇼케이스는, 2017 프로덕션에서는 많은 변화를 예고한 가운데, 기존의 넘버들과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고백+비밀의 방’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였고, 배우들의 캐릭터 소개, 제작/연습 과정에 대한 토크 등,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2017 프로덕션에 대한 궁금증을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쇼케이스 종료 후에는 배우들이 직접 로비에서 퇴장하는 관객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쇼케이스에서 못 다 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마련되기도 하였다.

국내 최초로 웹툰을 뮤지컬화 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20대 청춘의 현실적 고뇌, 본질에 충실한 사랑과 미련, 집착 등 사랑을 함으로써 표현되는 다양한 감정들을 뮤지컬 언어와 무대적 상상력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2015년 초연 이후, 매년 공연이 되어오며 업그레이드 되었고, 대표적인 한국 창작 뮤지컬의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6월 23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10월 1일까지 대학로의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