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예 박세인, 김기덕 감독 ‘인간의 시간’ 마지막 합류

입력 : 2017-06-08 09:19:09 수정 : 2017-06-08 09:19: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신인 배우 박세인이 김기덕 감독의 신작인 영화 ‘인간의 시간’에 마지막으로 합류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영화 ‘인간의 시간’은 크루즈 여행을 떠나던 배가 예상치 못한 세계로 접어들면서 드러나는 인간의 감정을 통해 인류의 근원을 추적해가는 내용을 다루며, 배우 안성기, 이성재, 류승범, 장근석, 후지이 미나, 오다기리 조 등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촬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배우 박세인은 이 역대급 라인업에 함께 이름을 올리며 충무로의 떠오르는 유망주임을 입증했다. 그녀가 극중에서 맡은 역할은 군함 승선객 중 한 사람인 ‘규리’이다. 연인과 함께 배에 탑승해 즐거운 여행을 꿈꾸던 중 예기치 못한 일들로 인해 ‘규리’가 겪게 되는 혼란과 갈등을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박세인은 소속사 측을 통해 “영화계 대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이다. 긴 호흡으로 이끌어가는 영화인만큼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며 영화 참여에 대한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단편영화계의 뮤즈로 주목 받은 배우 박세인이 이번 영화를 통해 연기 꽃길을 걷게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카라멜이엔티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