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로드걸' 임지우 최슬기 이은혜의 미모 유지 비결, 힐링 여행

입력 : 2017-06-07 09:18:19 수정 : 2017-06-07 15:47: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케이지의 여신' 로드걸 임지우, 최슬기, 이은혜가 특별한 미모 유지 비결을 전했다. 바로 '힐링 여행'이다.

지난 4월 15일 개최된 XIAOMI ROAD FC 038 이후 각각 광고와 화보 촬영, 방송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로드걸 3인방. 이들은 다가오는 6월10일 XIAOMI ROAD FC 039를 앞두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여행을 통해 여유를 되찾고 에너지를 충전하고 돌아왔다. 임지우는 숲으로 캠핑을 다녀왔고 최슬기와 이은혜는 제주도로 향했다.

임지우는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산 속에서 좋은 공기 마시고 힐링 제대로 하고 왔죠. 좋은 컨디션 유지해서 6월 10일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라고 전했다.

최슬기와 이은혜는 우연히도 같은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다.

최슬기는 일 때문에 제주도를 찾았다가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경에 빠져 일정을 마치고 여행을 즐기다 왔다고 한다. "시원한 제주도 바람을 느끼고 나니 그냥 돌아오기 너무 아쉽더라구요. 마침 일정도 맞아서 여행을 즐기다 왔습니다."

이은혜도 푸른 제주 바다에 마음을 빼앗겼다. "이렇게 여유를 즐기다 온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이번 XIAOMI ROAD FC 039 대회 무사히 마치고 가까운 곳이라도 또 여행을 다녀오고 싶네요."

힐링 여행으로 에너지 충전을 마친 임지우, 최슬기, 이은혜 로드걸 3인방의 멋진 라운딩은 오는 6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39에서 만날 수 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임지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