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아는 형님' 오현경, 미모X수다 '新 예능캐' 등장

입력 : 2017-05-28 13:10:53 수정 : 2017-05-28 13:10: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오현경이 솔직한 입담과 아름다운 미모로 인기 역주행을 예고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오현경이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아는 형님’ 멤버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오현경은 이날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갔다. 반면 딘딘은 말을 한 번도 하지 못하자 어깨동무를 하고 살뜰히 챙기는 등 훈훈한 배려심이 엿보이기도 했다.

이후 ‘나를 맞혀봐’ 코너가 시작되자 오현경은 어린 시절 꿈 이야기부터, 데뷔 과정까지 재미나게 풀어갔고 10년 만에 복귀한 작품인 ‘조강지처 클럽’을 통해서 연기 열정을 되찾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

또한 오현경은 MBC ‘라디오스타’ MC 공석 귀띔에 자신 없어 하다가도, 이내 추천해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수다 본능’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모든 주제에 감칠맛을 더했다.

이외에도 평소 힙합을 좋아한다는 오현경은 대화 중에도 속사포 래퍼의 면모를 보이더니, 이후 펼쳐진 랩 배틀에서도 역시 재치 넘치는 무대를 완성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이처럼 오현경의 솔직하고 신선한 매력에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오현경의 재발견’이라는 칭찬이 자자하다. 무엇보다 세월을 역행한 아름다운 외모는 많은 이들의 눈까지 의심케 했다. 당당하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물론, 그 동안 작품 속 이미지 보다 조금 더 자연스럽고 솔직한 예능 속 오현경의 진가가 이날 제대로 발휘된 것. 뿐만 아니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오르락내리락 하며 뜨거운 화제성까지 입증했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확실하게 굳힌 오현경의 예능 행보에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이 쏠린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