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캣츠' 25일 8월 공연 티켓 오픈!

입력 : 2017-05-26 09:12:14 수정 : 2017-05-26 09:12: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뮤지컬 여름 전쟁이 시작됐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캣츠’ 내한공연이 오늘 25일 오후 2시 8월 티켓을 오픈 하면서 여름 예매 전쟁의 열기가 더해가고 있다.

7-8월은 ‘문화바캉스’, ‘문화방학’ 등 여름 방학 시즌과 휴가 시즌으로 뮤지컬을 즐겨 찾는 2030의 관객 외에도 가족, 커플, 직장인 등 뮤지컬 관람층이 두터워지면서, 관객이 급증해 연말에 이어 제 2의 성수기로 불린다. <캣츠>와 같은 명작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이 찾아올 예정인 만큼 올해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그 가운데 ‘캣츠’내한공연은 특히 여름 시장의 강자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 지난 첫 티켓 오픈 당시 불꽃 튀는 예매 전쟁으로 연일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지컬 사상 최고 금액인 5억 크라우드 펀딩 달성, ‘뮤지컬 추천 입문작’ 1위, ‘가장 유명한 뮤지컬 음악’ 1위 등 올 여름 최대 강자로 명불허전의 ‘캣츠’의 위엄을 입증했다.

뮤지컬 ‘캣츠’는 전 세계 30개국에서 9천 회 이상 공연되며 7천 3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뮤지컬 명작이다. 화려한 춤과 음악, 환상적인 무대 메커니즘으로 마법 같은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가족 단위 관람객을 비롯하여 남녀노소 전 관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 다양한 연령층에게 저마다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캣츠’는 특히 2017년 새로워진 캣츠를 아시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무대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25일 오후 2시 오픈 되는 ‘캣츠’내한공연은 8월 1일부터 20일까지의 티켓이 오픈 되며, 6월 9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20%, 마티네 20%(8/9(수) 3시공연 예매 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매자 및 팬들을 위해 스테이지톡에서는 ‘캣츠’ 멤버십 ‘젤리클’을 운영한다. 스테이지톡에서 티켓 예매를 하면 한정 기프트 등을 신청할 수 있는 ‘캣츠’ 포인트, 선예매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웨스트 엔드, 파리, 시드니, 브로드웨이 그리고 한국으로 이어지는 전세계적 ‘캣츠’ 열풍을 이어올 이번 내한 공연은 더욱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군무와 각 고양이 캐릭터별로 의상의 색감이나 패턴, 헤어 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된다. 6월 29일 김해문화의전당에 이어 7월 11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