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하윤, 대선배 설운도와 인증샷 '화이트 커플'

입력 : 2017-05-25 09:43:49 수정 : 2017-05-25 09:43: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설하윤이 원조 트로트 가수 설운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차세대 트로트 여신 설하윤이 지난 24일 개인 SNS를 통해 선배가수 설운도와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잠실구장에서 두산의 시구자로 나서며 군통령에 이어 야구계 까지 대세에 이른 트로트 가수 설하윤과 원조 트로트 가수 설운도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설하윤은 다음달 방송 예정인 TV조선 '음악의 전당'에 출연, 오승근, 설운도, 최진희, 금잔디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설하윤은 개인 SNS를 통해 설운도와의 만남을 기념하며 촬영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과 함께 “트로트가수를 빛나게 해줬던 너무나 멋진 무대에 대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애틋하고 만감이 교차한다”며 “정말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라고 전하며 함께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원피스로 청순함을 더한 설하윤과 흰색 정장과 검정 넥타이, 행커치프로 포인트 준 설운도가 담겼다.

또한, 설하윤은 차세대 행사의 여왕이라 불릴 만큼 행사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강원도민체전 폐막식’과 ‘여주대학교’ 축제에 참여했으며 다음날인 20일에는 ‘대구 대덕제’ 무대에 올랐다. 이어 21일에는 ‘평택 한마음 축제 행사’에 산이,오마이걸과 무대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오는 27일 ‘2017 울산 고래 축제’와 28일에는 ‘제 11회 포천 일동 오뚜기 한마음축제’무대에 오른다.

설하윤은 ‘너목보’방송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비디오스타와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주목 받는 설하윤은 각종 무대와 행사, 위문공연 등 종횡무진 하고 있다. 군부대 위문공연에서는 걸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달 4일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한편, 설하윤은 MBC '가요 베스트'에 출연하여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