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쇼' 트와이스 애교 넘버원은 누구? 입덕 부르는 '매력 대잔치'

입력 : 2017-05-23 10:50:44 수정 : 2017-05-23 10:50: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더쇼'에서 트와이스가 출연해 애교 퍼레이드로 팬심을 흔든다.

오늘(23일, 화) 밤 방송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 'THE Q' 코너에서 대세돌 트와이스가 출연해 입덕왕 선발대회를 펼쳐 최고의 입덕 요정을 뽑는다. 'THE Q'는 스타가 직접 본인의 프로필을 작성하고 사실 여부 인증, 본인의 매력 포인트를 어필하는 코너로 지난주 한층 더 새로워진 ‘더쇼’에서 첫선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본인이 작성한 입덕 자소서를 인증하는 시간뿐만 아니라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대결을 펼쳤다. 먼저 본인의 매력을 ‘애교’로 꼽은 다현과 사나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애교 대잔치를 선보였다.

다현은 모든 춤과 행동에 흥을 담은 일명 ‘흥애교’를, 사나는 트와이스 내 의외의 섹시한 멤버로서 큐트함에 섹시함을 더한 일명 ‘섹시큐트’를 뽐냈다. 두 멤버를 지켜보던 제작진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귀여움에 승패를 결정하기 어려웠다는 후문. 또 댄싱머신 모모와 아기맹수 채영의 예상치 못한 입덕 포인트가 공개된다. 과연, 어떤 입덕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는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밖에 이날 ‘더쇼’는 컴백 특집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K-POP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더쇼에서 최초 공개되는 B.I.G, MAP6, 신현우, 크나큰의 컴백무대와 더불어 더 이스트라이트, 로이킴, 빅스, 신현우, 어반자카파, 트와이스의 화려한 컴백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와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