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올여름 수놓는다"…JTBC, 기대만발 예능 3편

입력 : 2017-05-23 09:20:37 수정 : 2017-05-23 09:20: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 편이 공개됐다.

JTBC는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효리네 민박’ ‘팬텀싱어2’를 선보인다. 제작진 측은 음악과 여행, 힐링 등 매력을 담은 세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 예능 프로그램의 특징은 참신한 콘셉트와 이효리, 이소라 등 막강 출연진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긴어게인’은 기존 음악 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대결과 승패, 미션이 없는 리얼한 3무(無) 예능 프로그램을 표방한다. ‘효리네 민박’은 연예인의 일상을 관찰하는 기존 포맷을 넘어서 시청자가 직접 그 일상에 합류한다. ‘팬텀싱어2’ 역시 재야의 음악 고수를 발굴하는 전무후무한 크로스오버 음악 프로그램이다.

먼저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세 사람의 뮤지션이 뭉쳐 눈길을 끄는 ‘비긴어게인’이 6월 중 방송된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과 노홍철이 해외로 떠나 거리 버스킹을 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효리네 민박’은 사연 접수 단계에서부터 2만 건 이상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직접 살고 있는 제주도 신혼집을 일반인 사연 신청자들에게 민박으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겨울 크로스오버 음악의 열풍을 일으켰던 꽃남자들의 하모니 ‘팬텀싱어’도 시즌 2로 여름밤을 수놓는다. ‘팬텀싱어2’는 장르 불문,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