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프릴, 풋풋한 소녀감성 봄 만나 꽃피울까

입력 : 2017-05-22 09:17:57 수정 : 2017-05-22 09:17: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두 번째 싱글 앨범 ‘MAYDAY’의 커버 이미지 및 동명의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에이프릴은 22일 공식 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MAYDAY’의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속 에이프릴은 팝 아트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과 배경을 바탕으로 멤버들만의 통통 튀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미소 짓고 있다. 여기에 ‘2nd Single Album APRIL MAYDAY’ 라고 적힌 로고를 더해 앨범 커버를 장식했다.

아울러 DSP미디어는 에이프릴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MAYDAY’와 리얼리티 ‘에IF릴’을 통해 선공개된 ‘따끔’, ‘YES SIR’까지 총 3개 트랙의 곡명을 밝히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스페셜 영상을 통해서만 공개된 수록곡 ‘따끔’은 스윙감이 느껴지는 청량한 멜로디와 테니스 서브를 하는 듯한 독특한 동작의 안무, 에이프릴만의 소녀다운 풋풋한 감성 등 영상 공개 직후부터 지금까지 음원 공개 요청이 쏟아지며 새 앨범 ‘MAYDAY’에 더욱 큰 기대를 모았다.

한편 에이프릴은 5월 2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MAYDAY’로 컴백을 확정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