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백아연, 29일 컴백 확정… 타이틀곡은 '달콤한 빈말'

입력 : 2017-05-22 09:14:52 수정 : 2017-05-22 09:14: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백아연이 5월 29일 컴백을 확정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백아연의 컴백을 알렸다. 해당 이미지는 핑크빛에 따스한 봄 햇살을 표현하고, 새 앨범명과 발매 일정을 전해 본격적인 컴백을 기대케 했다.

백아연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Bittersweet’를 발표한다. ‘Bittersweet’는 지난 2013년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a Good Girl’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컴백 티저 이미지를 통해 타이틀곡명도 공개했다. 제목은 ‘달콤한 빈말’로 의미 없는 헛된 말이라는 걸 알면서도 달콤함을 느끼는 미묘한 감정을 곡으로 표현한다. 특히 ‘달콤한 빈말’은 국내 및 해외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3인조 여성 보컬 그룹 바버렛츠가 피처링을 맡아 독특한 감성을 더했다.

백아연은 봄 발라드를 대표하는 여성 보컬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015년 5월 차트 역주행 신화를 쓴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시작으로 2016년 5월 ‘쏘쏘’를 연속 히트시키며 ‘가요계 5월의 여왕’ 타이틀을 얻은 백아연이 2017년 봄에도 ‘봄=백아연’ 공식을 다시 한번 입증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보 ‘Bittersweet’는 씁쓸하면서도 달콤하다는 의미의 앨범명에서 알 수 있듯이 백아연 특유의 섬세한 감성 터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감정선을 담을 예정이다.

한편 백아연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 3집 앨범 ‘Bittersweet’를 발매하고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달콤한 빈말’과 앨범 수록곡 음원을 공개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