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OA 찬미, ‘아버지가 이상해’ 카메오 등장 예고 '기대↑'

입력 : 2017-05-20 11:25:23 수정 : 2017-05-20 11:34: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AOA 찬미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의 카메오로 등장한다.

찬미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24회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

이번 카메오는 찬미가 출연하고 있는 K STAR 예능 프로그램 '내가 배우다'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것이 후한 점수를 받아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작은 역할이지만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내가 배우다’는 안정된 연기와 폭넓은 스펙트럼을 겸비한 배우가 되기 위해 차세대 연기돌들이 연기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찬미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매회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며 활약하고 있다. 특히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이 연기한 지은탁 역을 맡아 오열 연기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해 연기력을 입증 한 바 있다.

한편 찬미가 속한 걸그룹 AOA는 지난 3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ACE OF ANGELS’를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개별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