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음악활동 기지개

입력 : 2017-05-19 09:18:58 수정 : 2017-05-19 09:40: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남태현이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을 결성,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컴백 임박 소식을 알린 남태현이 밴드 ‘사우스클럽(South Club)’으로 오는 6월 EP앨범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오는 26일 정오 선공개곡 ‘허그미(Hug Me)’를 공개할 것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19일) 공개된 선공개곡 ‘허그미(Hug Me)’의 티저 이미지에서는 내추럴한 분위기 속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남태현의 이미지 위에 그가 직접 쓴 낙서가 오버랩되며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허그미(Hug Me)’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따뜻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나른한 느낌의 느린 템포에 담긴 남태현의 매력적이고 섬세한 미성과 저음 위주의 창법이 인상적인 곡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에 발매될 EP앨범은 남태현이 직접 작사·작곡·편곡·디자인 등 제작의 모든 부분에 참여하고, 밴드 음악으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남태현만의 색깔과 음악적 개성이 돋보이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남태현 측은 “남태현이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오는 6월 EP앨범을 통해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다. 밴드 ‘사우스클럽’의 이름으로 처음 공개하는 뜻깊은 앨범인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금)에 공개될 선공개곡 ‘허그미’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우스클럽(South Club)은 오는 26일 선공개곡 ‘Hug Me(허그미)’ 공개를 시작으로 방송,공연 등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