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초아 열애설에 누리꾼 원성 토로 "개인 연애 때문에 그룹 활동 잠수?"

입력 : 2017-05-17 09:58:35 수정 : 2017-05-17 09:58: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FNC 엔터 제공

걸그룹  AOA초아가 그룹 활동 중단에 대해 해명한지 24시간이 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열애설이 터졌다.
 

오늘 17일 한 매체는 AOA 초아와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가 지난해부터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매체는 한 관계자의 말을 빌려 초아 이석진 대표를 이어준 사람은 슈퍼주니어 김희철로 게임을 좋아하는 덕분에 연예계 관계자들과 두터운 친분을 쌓게 됐고 사적인 자리에서 초아를 자연스럽게 소개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wind**** 단순 연애로만 잠적은 아니겠지","sinj**** 그래서 지금 초아 잠적한거임? ㅋㅋ","oran**** 역시 난 왜 휴식한다는 사람한테 굳이 잠적설이 도나했더니만 이유가 있었네. . 괜히 나온말이 아니였군 그래도 의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초아는 지난 16일 오후 최근 AOA 공식 활동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잠적설에  직접 해명에 나선 바 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