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수, 새 앨범 타이틀곡 포함 전곡 작사·작곡 참여

입력 : 2017-05-16 09:22:29 수정 : 2017-05-16 09:22: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이수가 솔로 앨범 'inhale'을 발매한다.

지난 11일 메인 티저를 공개하며 오랜만의 컴백 소식을 알린 이수가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앨범 ‘inhale’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08년 첫 번째 솔로 앨범 ‘I AM…’ 발매를 통해 뛰어난 음악적 기량을 입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존재감을 나타낸 이수가 약 9년만에 새롭게 발매하는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수는 이번 앨범을 통해 타이틀 곡을 포함해 전곡을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을 뿐만 아니라, 사진부터 영상까지 앨범 전체적인 부분에 직접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를 넘어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발휘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수는 오는 18일부터 6월 4일까지 ‘2017 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앨범 발매 전부터 진행된 티켓 오픈에서 공연 9회 전 회차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소속사 325 E&C측은 “오늘 이수의 솔로 앨범이 발매된다. 약 9년만의 컴백인 만큼 음악적으로 한 층 더 깊어진 이수의 감성을 담아내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 또한, 발매를 맞아 개최되는 ‘2017 이수 앨범 발매 기념 소극장 콘서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두가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수는 오는 18일부터 6월 4일까지 ‘2017 이수 앨범 발매기념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