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용진, '훈장 오순남' OST '갖지 못해' 발표

입력 : 2017-05-15 16:20:17 수정 : 2017-05-15 16:20: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믿고 듣는 OST’ 가수 김용진이 OST 신곡을 공개한다.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가창자로 발탁된 김용진은 수록곡 ‘갖지 못해’ 녹음을 마치고 음원을 발표한다. 가사에 가슴 시리도록 사랑하는 이를 그리워하는 간절한 마음이 녹여져 있는 곡이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이곡은 다양한 OST와 발표곡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7옥타브가 작사, 작곡, 편곡에 이르는 전 과정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출연을 통해 드라마 ‘봄날’의 주제가 ‘봄날’로 음원 역주행을 기록한 김용진은 드라마 ‘다시 시작해’ ‘여자의 비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빛나라 은수’ ‘저 하늘에 태양이’ 등의 OST 가창자로서 바쁜 활동을 이어 왔다.

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서당의 여자 훈장이자 종갓집 며느리인 오순남(박시은)이 어느날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 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아 시청자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OST는 숙희, 송봉주, 길미 등이 가창에 참여해 드라마의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만들어 온 김용진이 가슴 애절하게 느껴지는 가창력으로 해석한 신곡 ‘갖지 못해’는 드라마 속 사랑과 갈등의 줄거리에 부합하는 이미지는 지닌 노래”라며 “김용진을 위한 맞춤곡으로서 작곡가 7옥타브의 음악적 완성도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Part.4 김용진의 ‘갖지 못해’는 15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