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왕은사랑한다' 임시완♥임윤아, 서로 지그시 바라보며 '설렘지수↑'

입력 : 2017-05-12 11:08:51 수정 : 2017-05-12 11:08: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스토리나인 제공
MBC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임윤아의 오솔길 데이트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11일) '왕은 사랑한다' 측은 임시완, 임윤아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임시완(왕원 역)과 임윤아(은산 역)는 우거진 소나무 숲에서 단둘이 데이트를 하고 있다.

임시완은 임윤아를 그윽한 눈빛으로 지그시 바라봐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에 임윤아는 구슬처럼 반짝이는 눈동자로 임시완을 마주보고 있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에어본 극본, 김상협 연출, 유스토리나인 제작)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