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주완X최수영, '밥상을 차리는남자' 男女 주인공 낙점…맡은 역할 보니?

입력 : 2017-05-12 11:09:06 수정 : 2017-05-12 11:09: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SM 엔터테인먼트·윌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온주완과 최수영이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을 차리는 남자(가제)’의 남녀 주인공으로 최종 확정됐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인 ‘밥상을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주)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주)) 측은 “최수영과 온주완이 ‘밥상을 차리는 남자’에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고 오늘(12일)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의 커플연기가 펼쳐질 ‘밥상을 차리는 남자’는 올 9월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고 전했다.
 
‘밥상을 차리는 남자’는 졸혼-비혼-동거혼 등 가족혁명의 시대, 가족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이다.

‘애정만만세’,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등을 히트시키며 MBC 주말 황금기를 이끈 주성우 PD와 ‘애정만만세’, ‘여왕의 꽃’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MBC 주말 드림팀의 재회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최수영은 극중 ‘이루리’ 역으로 분한다. 이루리는 대기업 취업 포기자로 고압적인 아버지와의 관계가 아킬레스건인 인물이다. 아버지로부터 도망치듯 떠난 해외에서 정태양(온주완 분)을 만나며 인생의 큰 변곡점을 맞게 된다.

반면 온주완이 연기할 ‘정태양’은 성공보다 행복이 우선인 욜로(YOLO)족으로 세계 곳곳을 떠도는 바람 같은 남자이다. 그러나 바람둥이 같은 겉모습과는 달리 내면에 깊은 트라우마를 지닌 인물이기도 하다.

한편 ‘밥상을 차리는 남자’의 제작진은 “최수영과 온주완은 ‘결혼’이라는 현실 앞에 선 청춘들을 대변하는 공감커플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