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설리 새 남자친구' 김민준, 프라이버시 호소 "전 평범한 회사원, 일반인"

입력 : 2017-05-11 13:51:57 수정 : 2017-05-11 13:51: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배우 설리의 새 남자친구 김민준이 사생활 괴로움을 언급했다.

김민준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란에 "저는 브랜드 디렉터가 아닌 현재 평범한 회사원, 일반인입니다. 원래 비공개이던 제 사적인 계정의 게시물과 저의 얼굴이 동의 없이 인터넷 공간을 통해 기사화 되어 퍼지고 있고, 이에 힘이 듭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일반인, 회사원으로 저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부탁했다.

현재 김민준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김민준은 지난 2005년 결성된 힙합 크루 '360 Sounds' 소속으로 파티, 라디오스테이션, TV 등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이태원에서 가게도 운영 중이다.


한편 지난 10일 설리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설리와 김민준의 열애를 인정하며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피해가 갈까 조심스럽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