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레터 플로우, 10일 6시 정규 앨범 '누군가의 하루 완성집' 발매

입력 : 2017-05-10 11:26:25 수정 : 2017-05-10 11:26: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레터 플로우가 오늘 (10일) 6시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볼빨간사춘기, 김지수,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등이 소속된 쇼파르뮤직의 남성 싱어송라이터 레터 플로우가 오늘 오후 6시 정규 앨범 ‘누군가의 하루 완성집’을 공개한다.

앞서 네이버 V앱 라이브 '책 읽어주는 남자'와 씨스타 소유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완벽해’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터 플로우의 정규 앨범 발매 소식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충분해'를 포함한 신곡 6곡과 기존 발매곡 7곡을 수록, 총 13트랙으로 구성되었으며 설렘, 사랑, 이별, 후회 등 다양한 감정들을 안고 살아가는 누군가의 하루를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 곡 '충분해'는 이별의 아픔을 견뎌내고 지난 날을 되돌아보며 서로를 다독이는 듯한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김지수, 바닐라 어쿠스틱을 비롯 이수영, 진주 등과의 작업물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작곡가 이택승이 참여해 레터 플로우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레터 플로우는 오늘 (10일)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정규 앨범 ‘누군가의 하루 완성집’을 발매하고 오는 11일 타이틀 곡 '충분해'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