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양요섭, 군주 OST '남자라 울지 못했어' 10일 전격 공개

입력 : 2017-05-10 09:57:51 수정 : 2017-05-10 09:57: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수목 드라마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 첫 번째 가창자로 그룹 하이라이트의 메인보컬 양요섭이 전격 발탁됐다.

양요섭이 가창한 OST Part.1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선율, 그리고 애절한 남자의 고백을 담은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명품 발라드곡이다. 파워풀한 매력과 애절한 감성을 지닌 양요섭 만의 보이스 컬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의 메인 보컬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을 발매한 보컬리스트의 능력을 OST 신곡 ‘남자라 울지 못했어’에서 여실히 입증했다.

작사가 굿초이스와 다양한 OST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임동균(빨간양말), 김영성, 강동운의 합작품으로 양요섭의 탁월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기획한 곡이다.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은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를 그리는 줄거리로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불의의 세력을 상대로 외롭고 힘든 싸움을 시작하는 왕세자의 결의와 사랑하는 여인을 붙잡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표현했다”며 “9년차 아이돌 가수 양요섭의 성숙함과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밝혔다.

양요섭의 ‘남자라 울지 못했어’는 10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전격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